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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캐피탈의 민원 접수 및 안내를 해드립니다.
민원이란?
당사에 이의신청, 진정, 건의, 질의 및 기타 특정한 행위를 요하는 의사표시
금융민원
당사의 금융업무와 관련하여 소비자 및 기타 이해관계인으로부터 제기되는 이의신청, 진정사항 또는 요청 등에 관한 사무
기타민원
당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단순한 질의, 건의 및 기타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것으로 금융민원에 해당되지 않는 사무
다음 사항은 민원으로 보지 않습니다.
회사와 사법상의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 또는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것.
성명, 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하거나 대리인 입증이 불명한 자가 당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민원처리 프로세스
01.민원접수(다양한 채널을 통한 민원접수)
이메일 접수 - webmaster@a-cap.co.kr
우편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73(태평로2가) 태평로빌딩 5층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
팩스번호 - 02-6733-9158
영업점의 민원담당자를 통한 접수
02. 민원내용확인/담당자지정
해당부서, 영업점에 즉시 통보하여 민원처리 전담자 선정
영업점과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를 통한 신속한 연계
03. 사실조사
철저하고 투명한 사실조사를 통해 민원발생의 원인규명과 해결방안 모색
04. 민원처리
사실조사를 바탕으로 민원내용의 적정성을 검토하여 합리적인 처리안 도출(민원처리기간 14영업일 이내)
05.처리결과 안내/종결
민원의 처리결과를 소비자에게 안내 (서면, 전화, 이메일, sms 중 택1) 민원예방활동(직원교육, 제도개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