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캐피탈에서는 고객님의 편의와 정보제공을 위해 아래의 사항들을 공시하여 간편하게 열람 및 이용할 수 있도록 본 코너를 마련하였습니다.
청각장애 고객 편의 서비스
-
채팅 상담 서비스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메신져 등을 이용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
수화 상담 서비스
한국정보화진흥원 손말이음센터의 중계인을 통하여 동시 통역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 한국정보화진흥원 손말이음센터 : 국번없이 107 (해당 서비스는 휴대전화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
객장 상담 서비스
담당 직원이 PC , 메모패드 등을 이용하여 내용을 텍스트로 확인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시각장애 및 고령 고객 편의 서비스
-
전화 상담
시각장애 및 고령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전화상담 또는 전담 직원이 방문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
큰글씨 제공 서비스
홈페이지 글자를 크게 보실 수 있도록 큰 글자 보기 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