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캐피탈의 민원 접수 및 안내를 해드립니다.
민원 접수
A캐피탈 홈페이지 비회원일 경우,
이름과 전화번호 만으로 민원접수가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회신 요청 방법에 따라 ‘휴대폰’ 및 ‘유선전화’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A캐피탈 고객상담센터로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어려움을 신속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 문의전화 : 1566-7799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 : 00
전화 및 팩스 민원접수
민원 또는 분쟁에 대한 전화 및 팩스접수는 하기의 번호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전화 1566-7799
- 팩스 02-6733-9158
-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이메일 민원접수
민원 또는 분쟁에 대한 이메일 접수는
하기의 주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E-Mail : webmaster@a-c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