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보호
고객센터
회사소개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소비자보호 체계
소비자보호부서 안내
상품개발과정
상품판매과정
금융소비자 권익보호헌장
금융소비자 권리 안내
청약철회권
자료열람요구권
위법계약해지권
금융취약계층 상담안내
금융소비자 정보 포털
접수민원현황및접수안내
민원건수 공시
민원사무편람
민원접수 안내
칭찬/제안(소비자 참여코너)
금융소비자보호 로드맵
고객센터
약관 및 규정
제3자 정보제공이력조회
채권양도 정보조회
자산유동화 대상조회
공지
금리인하요구권 안내 및 신청
회사소개
경영공시
공시정보
본점안내
공지사항
상담신청(평일 9:00~18:00)
전화상담신청
A캐피탈에서 고객님들에게 알려드리는 다양한 소식들입니다.
채무조정제도 및 상담반 안내
2023-09-26
당사는 채무자의 가계 안정화 및 채무상환 연착륙 등을 위한 지원을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채무조정제도를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1. 상담반
여신금융사
담당부서
내선번호
에이캐피탈
채권관리팀
02-6388- 0226
2. 채무조정제도 안내
구분
내용
비고
자체채무조정제도
상담반의 상담을 통하여 안내
공정채무조정제도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새출발기금 채무조정
법원 채무조정
www.ccrs.or.kr
www.newstartfund.or.kr
지역별 해당법원 문의
►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채무조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