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캐피탈의 민원 접수 및 안내를 해드립니다.
동 민원건수는 중복·반복민원, 단순 질의성, 금융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는 민원 등은 제외되어 있으므로 이용·활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경로 | 2021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
---|---|---|---|---|---|---|---|---|---|---|---|---|---|
1분기 | 2분기 | 3분기 | 4분기 | 합계 | |||||||||
건수 | 건수 | 건수 | 건수 | 전분기대비증감율 | 건수 | 전분기대비증감율 | 건수 | 전분기대비증감율 | 건수 | 전분기대비증감율 | 건수 | 전년대비증감율 | |
자체민원 | 0 | 2 | 0 | 0 | 0.00% | 0 | 0.00% | 0 | 0.00% | - | - | 0 | 0% |
대외민원 | 7 | 4 | 3 | 0 | 0.00% | 1 | 100.00% | 1 | 0.00% | - | - | 0 | -33.33% |
합계 | 7 | 6 | 3 | 0 | 0.00% | 1 | 100.00% | 1 | 0.00% | - | - | 0 | -33.33% |
※ 자체 민원 및 대외 민원의 처리기간은 14일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회사와 사법상의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 또는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것.
성명, 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하거나 대리인 입증이 불명한 자가 당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01.민원접수(다양한 채널을 통한 민원접수)
02. 민원내용확인/담당자지정
03. 사실조사
04. 민원처리
A캐피탈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로그인 후에 민원 접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캐피탈 홈페이지 비회원일 경우,
이름과 전화번호 만으로 민원접수가 가능합니다.
민원 또는 분쟁에 대한 전화 및 팩스접수는
하기의 번호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민원 또는 분쟁에 대한 이메일 접수는
하기의 주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